블로그 이미지
특정한 주제는 없습니다. 제가 살면서 기억할만한 내용들, 도움이 되는 얘기들을 그냥 제 기준에 의해서 포스팅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더욱 좋겠죠!!
최고권력자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free counters
2010. 6. 5. 09:19 IT
제 블로그는 특정주제를 다룬다거나 전문가분들이 운영하는 파워블로그는 아닙니다.
제가 그냥 그때 그때 생각나는 내용을 포스팅하는 초보 블로그이지요.

그런데 몇일전 참으로 신기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제 블로그의 평균 방문자수는 일 200분 수준입니다.
(방문자수에 비해 방문하신 분들이 '별 내용이 없네~' 하면서 실망하실분이 많으실거 같아요. 죄송합니다. 꾸벅 ^..^)
그런데 갑자기 일 1,200분 가까이 방문한 날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다음날은 다시 200여분 수준으로 돌아갔구요.
그날 발생했던 사소한 기록들입니다.

얼마전(정확히는 6월 2일) 아무생각없이 사이드바에 달아놓았던 다음뷰 급상승 랭킹에서 제가 1위에 올아 있더군요. 
(어찌 이런일이...이거 뭐 잘못된거 아니야!!!)

뭐가 잘못된거 아닌지 다시확인을 해봐도 맞더군요.
그럴리가 없는데 하면서 곰곰히 생각해 보니 이유는 2가지 였습니다.

첫번째는 다음뷰에서 제가 발행한 글중 하나에서 꾸준히 유입되고 있더군요.
제목이 "요즘은 걸그룹이 대세입니까?"라는 글인데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참고로 바로가기 링크
보셨다 시피 딸아이가 유행가를 자주부르길래 대화에 동참하기 위해 그냥 걸그룹의 사진과 이름을 매치시켜 간단히 포스팅 한 글인데 인기 대폭발 이네요.
역시 연예 관련글을 쓰면 유입수는 미친듯 폭발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목이 너무 낚시글 처럼 쓰였군요. 다음부터는 평범하게 쓰겠습니다. <..<

두번째 이유는 제가 다음뷰 위젯이 이상해서 6월 1일날 재설정을 했습니다.
카운트가 다시 zero수준으로 돌아간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때마침 연얘관련글에서 미친듯 방문자가 급증을 하디 덩달아서 다음뷰 급상승랭킹에서 1위를 한거 같습니다.

저는 파워 블로거나 전업 블로거를 지향하지는 않습니다.
포스팅 하는 내용들도 제가 흥미 느끼는 위주나 제주변에 관련된일을 간단하게 포스팅하는 정도죠.
제가 나중에 필요로 할때 다시 참고할수 있을 정도의 정보만 기록을 합니다.
그런데 방문자 수가 갑자기 많아지니 블로그 내용에 비해서는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괜한 낚시글을 쓴거같아 열심히 블로그 생활하시는분들에게 본의아니게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다시 한번 다음부터는 자극적인 제목을 삼가하겠습니다.
posted by 최고권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