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특정한 주제는 없습니다. 제가 살면서 기억할만한 내용들, 도움이 되는 얘기들을 그냥 제 기준에 의해서 포스팅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더욱 좋겠죠!!
최고권력자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free counters
2010. 6. 8. 21:37 문화생활/TV
한참 이 드라마 때문에 언론 연예란이 시끄럽더군요.
그래서 저도 동참해서 이틀만에 보았습니다.
저는 미드를 볼때 한꺼번에 몰아서 시즌 완결까지 볼는 습성이 있습니다. 한편 한편 보면 감칠맛만 나고 뒷편이 궁금해서 기다릴수 없기 때문이죠.

스파르타 쿠스의 대략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연진 : Andy Whitfield (스파르타쿠스:Spartacus), Erin Cummings (수라:Sura), 
            Craig Parker (글라버:Glaber),Viva Bianca (일리시아:Ilithyia), 
            John Hannah (바티아투스:Batiatus), Lucy Lawless (루크레시아:Lucretia), 
            Peter Mensah (독토리:Doctore:교관), Manu Bennett (크릭수스:Crixus)

내용은 로마시대 노예가된 스파르타쿠스가 노예혁명(?)을 일으키는 내용입니다. 아직 시즌1이라서 혁명을 막 일으키는 순간 끝이 납니다. 당연히 시즌2부터는 본격적인 내용이 시작되겠죠.
드라마내에서 스파르타 쿠스는 검투사 입니다. 당연히 주인공이니 싸움은 아주 잘하죠. 즉 천하무적입니다.
극 초반에는 아내를 위해 싸우지만, 아내가 죽은 후로는 복수와 정의,자유를 위해 싸우게 되죠!

내용이 내용이다 보니 온가족이 보기는 좀 그렇습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올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노출씬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제일 처음에는 그런 부분이 의식이 되지만 드라마에 몰입하게 되면 별 느낌 안듭니다. 드라마 전개를 위해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겠죠.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음 배우들이 눈에 뛰더라구요.
'Erin Cummings'란 여배우인데 드라마상에서는 주인공의 아내로 나옵니다. 그런데 극 초반에 죽기 때문에장 얼마 안나옵니다. 그런데도 눈에 띄는 이유는 동양미가 풍기는 얼굴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이것도 뭐 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이죠)

그리고 다음 배우도 인상적입니다.
이름은 'Viva Bianca'로 드라마 상에서는 로마 군단장의 아내인데 아주 못되었습니다.
극 마지막에 대부분 다 죽는데 이여자는 살아서 도망간걸 보니 2부에서도 나올거 같네요.
물론 스파르타쿠스와는 원수관계이기도 하구요.
금발이 상당히 어울립니다.
어찌보면 이쁘고 어찌보면 좀 그런거 같기도 하고....어찌되었건 악역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흑인 검투사 교관도 인상적입니다.
선한사람 같기도 하고 자기 역활에 충실한거 같기도 하고....인상은 죽입니다. (얼굴은 제일 윗 포스터 맨 우측에 있는 사람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파르타 쿠스는 제가 현재까지 본 미드 순위에서는 3위에 랭크를 시키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24시를 능가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스토리 짜임새 있고 전개가 빠릅니다. 전 개인적으로 늘어지는 드라마를 싫어하거든요.

현재까지 제가 본 미드 순위는.....
(아주 객관적이지 못한 제 개인만의 순위임.총 6개 드라마를 보았음)

1위 : 24시
2위:프리즌 브레이크
3위:스파르타쿠스
4위:하우스
5위:CSI
6위:로스트 
posted by 최고권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