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특정한 주제는 없습니다. 제가 살면서 기억할만한 내용들, 도움이 되는 얘기들을 그냥 제 기준에 의해서 포스팅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더욱 좋겠죠!!
최고권력자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free counters
2010. 5. 27. 20:55 문화생활/Photo
1년 6개월 동안 문제없이 쓰던 쩜팔이가 망가졌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마운트를 하면 "에러 001"라는 에러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증상이 사진을 2~3장 정도 찍으면 나타나더군요.)
그래서 캐논 서비스 센터(링크는 여기)에 메일을 통해 알아보았더니 A/S를 받으라 합니다.
참고로 제가 문의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50mm 1.8 을 사용하고 있는데(바디는 450d), 사진을 3~4장만 찍으면 접점 불량이라는 에러 메시지(에러 001)이 뜹니다.
(물론 다른 렌즈는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쩜팔이만 그러네요.)
에러 메시지가 뜨면 렌즈를 뺐다가 다시 마운트 하면 3~4장은 잘 찍히는데 다시 그후에는 똑같은 에러가 뜨구요!!
무슨 문제가 있는거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문의 했더니 정확히 6일뒤에 답변이 오더군요.
(답변이 좀 느린편이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캐논 고객센터입니다.
항상 캐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주신 증상으로는 제품 점검을 받아보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죄송합니다만 제품의 증상확인은 제품을 정밀히 점검후 고객님께 안내를 해드 리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공식서비스센터에 제품을 접수하신 다음 전문기사가 고객님께 직접제품의 증상및 수리진행사항을 안내해드리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의 경우 아래 주소를 확인 하셔서 방문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 수리 품목에서 사용하시는 품목이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www.canon-ci.co.kr 로 접속하여 Supoort / AS안내 부분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이 어려우실경우,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센터 본사(서울시 강남구 논현동209번지 삼환아르누보 3차 3층 캐논서포트센터 02-2017-8600)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그리고 의뢰하실 내용에 대하여 제품과 같이 택배로 접수해 주시면 제품 점검 후 담당기사가 직접 연락드려 상세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사용 중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캐논 서포트센터 1588-8133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2/4째주 휴무) 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변에 이런 증상을 얘기했더니 '쩜팔이 얼마 안하니까 버리고 새로 사라고 합니다'
아~ 물론 그럴 생각도 있는데 아직 캐논 정품을 구매한지라 서비스 포인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 포인트로 수리를 하고 나중에 다시 고장나게 되면 그때는 새로 사야 겠어요.
그래도 쩜팔이가 가격대비 화질이 가장 좋은거 같아서 사진생활 하는동안은 꼭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는 렌즈 같습니다.

posted by 최고권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