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특정한 주제는 없습니다. 제가 살면서 기억할만한 내용들, 도움이 되는 얘기들을 그냥 제 기준에 의해서 포스팅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더욱 좋겠죠!!
최고권력자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free counters
2010. 7. 24. 15:55 IT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안된 초보 블로그입니다.
블로그에 대한 열정도 프로블로그 분들한테 비할수 없는 초라한 수준이지요.
아무래도 직장을 다닌다는 핑게로 글도 꾸준히 쓰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좀더 분발해야 겠지만 글쓰기에 대한 한계가 있네요. 
(주제를 찾아 꾸준히 써야 겠는데 쉽지는 않습니다.)

각설하고 지난 6월 다음 뷰AD에 대한 글을 읽고 제 블로그에도 시험적으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다음 뷰AD랭킹은 좀 이상하네요.

참고로 블로그 수익에 대한 제 개인적은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함으로써 수익을 얻으면 좋겠지만 저같은 초보블로그가 쉽게 수익을 얻는다면 블로그를 열심히 하는분들에게 폐를 끼치게 되겠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블로그를 열심히 하는분들이 노력하는 대가만큼 수익이 생겨야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광고를 블로그에 게재 하느냐 물으신다면 다음 뷰AD의 경우는 블로그 시스템 테스트 차원에서 한다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뷰 AD광고를 제거할 생각이구요.
(단, 알라딘 광고는 제가 책을 좋아하므로 최신 책 광고도 볼수있고, 약간의 수익금이 생긴다면 그 수익금으로 책을 구입할수 있으므로 게재하고 있으므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이것 또한 저의 궤변인가요!!)

다시 주제로 들어와 아래 내용을 한번 보시죠
다음은 저의 다음VIEW활동 정보입니다.
 
6월의 경우는 랭킹이 7,212등이네요.
(포스트를 그리 열심히 하지 않으므로 대략 그정도 순위는이해가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다음 AD뷰 랭킹입니다.
다음뷰 랭킹이 7,213등 밖에 안되는 제가 view AD랭킹에서는 777위 네요. 
(행운의 숫자 7이 3개나 들어 있어서 좋기는 합니다.)
물론 다음뷰로 글을 발행하시는 모든 분들이 view AD를 적용하지은 않겠지만, 그래도 대략 view AD도 몇천등 정도 해야 상식적으로 view AD 랭킹시스템이 이해가 되는거 아닌가요?
저같은 경우는 너무 순위가 높게 나와서 이해가 안되는 case입니다.

참으로 희한한 랭킹시스템 입니다.
6월에 포스트 수가 9개에 지나지 않고 추천수가 13개에 불과한 제가 777위라......
많은분들이 viewAD 랭킹시시템에 불만을 가지고 가지고 계신던데 한편 이해가 되는 대목입니다.
좀더 합리적인 랭킹 산정 시스템을 도입해야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최고권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