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특정한 주제는 없습니다. 제가 살면서 기억할만한 내용들, 도움이 되는 얘기들을 그냥 제 기준에 의해서 포스팅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더욱 좋겠죠!!
최고권력자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free counters
2010. 8. 19. 09:47 IT
올해 초부터 블로그를 시작한 초보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를 조금이라도 살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전문 블로거나 프로 블로거가 아닙니다.
그냥 제 일상의 이야기를 소소하게 블로깅하는 수준이지요.
더 정확히 말하면 제가 잊어버릴까 해서 제 일상과 주변에 있었던일을 기록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래서 방문객도 그리 많지 않고 이웃블로거도 없습니다. 
(다 제가 게으릇 탓이지요!!)

블로그 운영을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수익을 올린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광고를 게재한다고 하더라도 일부를 제외한 분들은 수익이 미비하다는것도 알게되었구요.
저는 블로그에 시험삼아 2010년 7월 5일부터 알라딘 TTB를 한번 달아보았습니다.
그런데 광고를 달아본지 한달만에 7월 수익이 나왔는데 무려 5,114원이나 나왔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구요.
(다른분들 블로그 읽다보면 많은 분들이 알라딘 TTB수익이 별로라는 글을 읽었는데 저는 제 기대이상입니다.)

그럼 제 수익내역을 공개하겠습니다.
(다음 View AD는 수익내역 공개하면 안된다고 하던데, 알라딘 TTB는 어떨까 모르겠네요. 혹시 문제가 되면 바로 포스팅 삭제하겠습니다.)

7월의 클릭내역입니다.

보시다 시피 노출수에 비해 거의 클릭이 없습니다. 
클릭율 0.22%이네요. 하루에 1분정도 클릭해 주는 수준입니다.
놀란만한 일은 그중에 한분이 책을 구매해 주셨다는거 입니다.
(얼굴도 모르고 성함도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다음은 제 광고수익 클릭내역입니다.

7월달 첫수익으로 무려 5,154원이나 됩니다. 두달정도 운영하면 책 한권 사볼수 있는 수준이네요.
물론 돈으로 주는것은 아니지만 책을 자주 사보는 편이므로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런데 의아한점은 클릭이 없는날도 수익이 발생하네요....무슨 원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건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조만간 다음 View AD는 내리고 알라딘 TTB만 해야겠습니다.
(내용도 별로 없는 블로그에 이것 저것 다 달아놓으면 지저분하고 욕먹을거 같네요.)
posted by 최고권력자